플레이 스테이션 (5)는 하드웨어의 매혹적이고 독특한 작품이다, 우리는 이미 시스템의 창조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들었습니다 동안, 그것은 더 듣는 재미 항상. 고맙게도 시스템 설계자 Mark Cerny는 Wired의 새 비디오에서 이를 제공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15분 정도 여유가 있는 경우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Cerny는 PS5의 GPU, 컨트롤러, 3D 오디오 등 우리가 이미 들어본 여러 주제를 다룹니다. – 그러나 그는 또한 몇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세부 사항을 공개합니다. 기기의 핵심 기능 중 하나로 밀어붙인 PS5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대해 논의하면서 Cerny는 새로운 기술을 위해 가장 밀어붙인 사람이 Epic의 Tim Sweeney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SSD에 대한 요청을 PlayStation 4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특히 Epic Games의 선구적인 창립자인 Tim Sweeney는 하드 드라이브가 업계를 가로막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하드 드라이브가 아니라 "녹슨 회전 미디어"라고 말했습니다. [...] 개발자는 읽기 속도가 1GB/s 이상인 NVME SSD를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보고 그 속도의 5배에서 10배 정도를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높은 목표를 갖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흥미롭게도 Cerny는 고품질 자산을 게임으로 스트리밍하기 위해 SSD에 의존 하는 Epic의 새로운 Unreal Engine 5 Nanite 기술 도 구체적으로 언급합니다 . 정말 PS5가 어느 정도 Epic과 Unreal Engine 5의 요구 사항에 맞춰 설계된 것처럼 보입니다. 엔진이 PS5에 처음 등장 했다는 사실은 단순한 PR 스턴트 이상이었습니다.
Cerny는 개발자가 PS5 파일 크기를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PS5의 "보이지 않는 압축"을 포함하여 이전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은 몇 가지 다른 주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효율적인 SSD가 더 작은 파일의 원인이라고 가정했지만, PS5의 통합 I/O에 내장된 매우 효율적인 압축 시스템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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