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Infinite 의 멀티플레이어가 이미 출시되어 플레이어가 게임의 성능을 마음껏 선택할 수 있지만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어떻습니까? 성능은 어떻습니까? 음, Digital Foundry 의 기술 책임자들은 캠페인의 미리보기 코드를 직접 확인해야 하며 그들의 발견은 흥미로웠습니다. 20분 정도 여유가 있다면 아래에서 직접 조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igital Foundry는 Xbox Series X와 Series S 모두에서 게임을 플레이했으며 더 강력한 콘솔에서 이 소식은 꽤 좋습니다. Xbox Series X에서 품질 모드는 동적 4K 및 대부분의 견고한 60fps에서 실행되며, 이는 대부분의 게임이 성능 모드를 위해 유지하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Halo Infinite의 XSX 성능 모드는 120fps를 목표로 하며 해상도 비용이 상당히 많이 소요됩니다(최대 1080p까지). 프레임 속도도 다소 일관성이 없으며 전체 120fps를 달성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대신 100~110fps 범위를 주로 떠돌고 있습니다. 따라서 성능 모드는 터치가 불안정할 수 있지만 품질 모드가 4K 및 일관된 60fps에서 실행될 때 왜 필요합니까?
불행히도 Xbox Series S에 대한 뉴스는 좋지 않습니다. 품질 모드는 고정 1080p 및 30fps인 반면 성능 모드는 60fps를 목표로 하는 동적 1080p입니다. 밝은면에서 두 모드 모두 대부분 목표 fps에 충실한 것 같습니다. DF 팀은 또한 Series S의 일시적인 앤티 앨리어싱 사용을 가볍게 비판하며 게임이 약간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꽤 큰 코끼리가 있습니다. 기본 1080p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Xbox Series S를 30fps로 낮춰야 한다면 Halo Infinite의 캠페인은 Xbox One에서 어떻게 실행될까요? 아마도 343은 기술적인 마술을 해낼 수 있지만 기본 Xbox One S에서는 720p에 접근하고 심지어 sub-HD 영역에 근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alo Infinite의 캠페인은 12월 8일 PC, Xbox One 및 Xbox Series X/S에서 시작됩니다.
'뉴스 및 정보 > 하드웨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kTok의 TV 중심 앱, LG, 삼성에서 스마트 TV로 확장 (0) | 2021.11.25 |
---|---|
Google 메시지, iMessage 반응 '번역' 시작 (0) | 2021.11.25 |
지문 해킹은 실제로 매우 쉽고 저렴합니다. (0) | 2021.11.25 |
OpenCL 벤치마크에서 32개의 Xe 코어가 발견된 Intel의 플래그십 ARC Alchemist GPU, 최대 2.1GHz 부스트이지만 더 낮은 클럭에서 실행 (1) | 2021.11.21 |
PlayStation 5의 SSD 중심 디자인은 Epic의 Tim Sweeney가 원했기 때문에 나온 것입니다. (0) | 2021.11.20 |
Alder Lake CPU, PC용 PS3 에뮬레이터 RPCS3에서 성능 지배 (0) | 2021.11.20 |
Viasat, 칩 부족으로 커버리지 추정이 지연되고 있다는 Starlink의 주장 거부 (0) | 2021.11.20 |
블랙 프라이데이 조기 게임 판매에는 Deathloop, Far Cry 6 등의 특가 상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0) | 2021.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