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팀 구축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고객 중심이 된다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신속한 고객 서비스, 친절한 직원 및 고객과의 정기적인 참여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고객 중심 기업 은 그렇지 않은 기업보다 60% 더 수익성이 높기 때문에 귀하의 비즈니스 와 고객에게 유익합니다 .
하지만 어디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이 모든 것은 직원과 고객 사이에 보다 연결된 경험을 만드는 것으로 귀결되며 (drumroll please)... UCaaS(Unified Unified Communications as a Service) 및 CCaaS(Contact Center as a Service) 솔루션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더 이상 단일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채널에서 상호 작용하기를 원합니다. Facebook, Twitter, SMS, WhatsApp, 라이브 채팅, 이메일, 전화 통화, 화상 회의, 메시징 플랫폼, 챗봇 등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채널이 얼마나 되는지 생각해 보세요. UCaaS와 CCaaS를 함께 사용하면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최고의 연결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실, UCaaS와 CCaaS를 결합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어 Metrigy를 사용한 연구에서 UCaaS와 CCaaS 를 통합한 참가자가 다음과 같은 결과를 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 고객 만족도 56.7% 상승
● 운영 비용 19.7% 절감
● 라이선스에 대한 에이전트당 월별 지출 23.4% 감소
아직 증거가 충분하지 않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통합 UCaaS 및 CCaaS 솔루션이 전체 조직을 보다 고객 중심적으로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견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고객과의 신뢰 구축
행복한 직원 = 행복한 고객이라는 것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결국 직원이 행복하면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어떻게 긍정적인(생산적인) 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까? 해답은 UCaaS와 CCaaS를 결합하는 데 있습니다. 직원들은 가능한 한 쉽게 작업을 수행하기를 원하므로 직원 간에 그리고 고객과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윈윈입니다. 우리는 비디오, 메시징, 전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주요 팁:
● 실시간 통화 분석 및 보고로 전환 합니다. KPI와 지표를 쉽게 모니터링하고 컨택 센터와 상담원의 성과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RingCentral의 분석 은 팀의 성과와 고객이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한 사전 구축 보고서와 즉각적인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콜 센터 연결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콜 센터 간의 격차를 해소하여 비즈니스를 간소화하십시오. 통합 UCaaS 및 CCaaS 솔루션은 직원과 고객이 항상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긴밀한 연결을 통해 직원들은 지식을 쉽게 공유하여 고객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으며 사일로는 과거의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주요 팁:
● 고객의 문제를 처음으로 해결합니다 . 조직의 어느 부분에서나 전문가를 원활하게 연결하여 팀이 기록적인 속도로 요청에 응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상담원은 통합 디렉터리가 있는 단일 앱을 사용하여 메시징, 비디오 또는 전화를 통해 조직 전체의 전문가에게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이 조직의 다른 전문가와 연결해야 할 때 클릭 한 번으로 고객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쳐 높은 가치와 ROI 제공
통합 UCaaS 및 CCaaS 솔루션으로 비용 대비 효과를 높이십시오. 단일 클라우드 통신 플랫폼은 비용을 절감하고 위험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더 강력한 투자 수익(ROI) 및 운영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좋은 것 같죠?
주요 팁:
● 단일 공급업체 접근 방식을 선택합니다 . 다양한 판매 팀, 다양한 고객 서비스 팀, 다양한 기술 지원 팀 등 여러 공급업체가 겪는 고통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좋아! 특히 도구가 서로 통합되지 않는 경우 혼란스러울 뿐만 아니라 비용도 많이 듭니다. 단일 공급업체를 통해 골칫거리를 덜고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Metrigy 는 다음을 공유했습니다.
“팀 메시징, 협업, 화상 회의, 통화를 통합하는 단일 공급업체 전략은 다중 공급업체 전략에 비해 TCO(총 소유 비용)를 56% 낮추고 더 단순한 최종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관리 복잡성을 줄였습니다."
궁극적인 소망은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비즈니스의 수익을 개선할 수 있는 단일 공급업체를 갖는 것입니다. RingCentral을 살펴보십시오. 바로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RingCentral의 중소기업 고객 2,50 명 이상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ROI가 향상되고 워크플로가 간소화되며 생산성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시에 적소에서 고객과 소통하다
진정한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신뢰와 충성도를 구축하십시오. 이를 통해 고객은 선택한 채널을 통해 비즈니스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통합 UCaaS 및 CCaaS 솔루션을 사용하면 전화 통화에서 화상 회의, 라이브 채팅 및 소셜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채널에서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선택한 채널에서 준비하십시오 . 고객이 선택한 채널에서 최고의 서비스 를 제공 하십시오. 고객이 Facebook Messenger, SMS 또는 WhatsApp에서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그것이 무엇이든, 원활한 채널 전환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통신 채널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RingCentral 과 같은 강력한 UCaaS 및 CCaaS 솔루션 을 사용하면 전화 통화, SMS, 메시징, 화상 통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채팅, 이메일 등과 같은 30개 이상의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과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중심 팀을 구성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RingCentral 이 도와드립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UCaaS 및 CCaaS 제공업체인 RingCentral은 커뮤니케이션 게임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기본 사항을 찾는 중소 기업이라면 RingCentral MVP ™ Premium 에디션과 Live Reports를 확인하십시오. 더 강력한 것을 찾고 있다면 RingCentral Contact Center ™ 및 RingCentral Engage Digital ™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풀 스택 컨택 센터를 관리하고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RingCentral이 당신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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