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ational AI Powers Drive-Thru
At Lee’s Famous Recipe Chicken Restaurants in Ohio, an artificial intelligence assistant running on Intel technology quickly takes orders and delights customers.
www.intel.com
What's New: Lee's Famous Recipe Chicken Restaurant 은 새로운 대화형 인공 지능(AI) 솔루션을 사용하여 서비스 속도를 높이고 드라이브 스루 대기 시간을 단축합니다. Hi Auto가 만든 솔루션은 주문을 받고 확인하기 전에 각 드라이브 스루 손님을 맞이하고 메뉴에 대한 질문에 답변합니다.
“자동화된 AI 드라이브 스루는 간단한 방식으로 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고객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들이 보드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그들을 맞이하고 주문이 올바르게 이루어집니다. 서비스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음성 인식 기술의 정확도 수준을 보니 놀랍습니다. 주문에 따라 추가 항목을 제안할 수도 있으므로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드라이브 스루를 하는 사람은 20건 중 1건의 주문에서 판매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Hi Auto를 사용하면 가능한 모든 거래에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평균 점검, 서비스 시간 및 일관성 및 고객 서비스가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산원은 이제 스트레스를 덜 받았기 때문에 고객 서비스에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부담이 적은 직원이 행복한 직원이 되고,
– Chuck Doran, 오하이오주 잉글우드에 있는 Lee's Famous Recipe 치킨 레스토랑의 오너이자 운영자
중요한 이유: 작년에 미국의 드라이브 스루 주문 은 대유행으로 인해 22% 증가했으며 이는 레스토랑 산업 전체의 모든 외부 주문의 44%를 차지합니다. 한편, 평균 드라이브 스루 시간 은 거의 30초 증가했습니다 . 더 많은 고객은 주문을 빠르고 정확하게 접수하고 이행해야 하는 직원에게 추가적인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AI 어시스턴트로 인간 직원을 보강함으로써 직원은 주문 이행, 재고 관리, 매장 내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포함하여 손이 많이 가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Hi Auto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Roy Baharav는 “Lee's에서 우리는 고객에게 봉사하는 데 마음과 영혼을 바치는 팀을 만났습니다. “우리는 소유주, 일반 관리자 및 직원으로부터 배운 것을 기반으로 AI 시스템을 운영했습니다. 그들은 솔루션을 수용했고 짧은 시간 내에 이점을 거두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추가 고객 사이트에서 얻은 프로세스와 교훈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작동 원리: Hi Auto 에서 만든 AI 솔루션은 손님을 맞이하고 질문에 답하고 메뉴 항목을 제안하고 POS 시스템에 주문을 입력합니다. 이 기술은 주문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소비자의 말을 분리하고 사람처럼 대화합니다. 항상 예의 바르고 손님이 관련 없는 질문을 하거나 메뉴에 없는 것을 물어보면 AI가 자동으로 이씨의 직원으로 전환해 개입한다. 또한 Lee의 기존 직원 헤드셋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직원이 필요에 따라 재고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I 솔루션은 클라우드의 Intel® Xeon® 프로세서와 Intel® NUC에서 실행됩니다.
인텔의 소매, 금융, 서비스 및 교육 부문 총괄 매니저인 조 젠슨(Joe Jensen) 사물 인터넷 그룹 부사장은 “AI를 활용하여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을 개인화하는 데 관심을 보이는 식당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텔® 기술로 구동되는 Hi Auto의 솔루션을 통해 퀵 서비스 레스토랑(QSR)은 직원의 생산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What Comes Next: Lee's는 추가 드라이브 스루 위치에 Hi Auto의 대화형 AI를 배포할 계획입니다. 가장 큰 QSR을 가진 파일럿이 이미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Hi Auto의 엔지니어들은 Intel IoT Market Ready 솔루션 으로 제공되는 솔루션에 스페인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
추가 컨텍스트: Intel의 인공 지능 | 인텔 호스피탈리티 | Lee의 유명한 레시피가 대화형 AI로 고용 위기를 극복한 방법 (웹 세미나)
인텔 고객 사례: Intel.com의 인텔 고객 집중 조명 | 인텔 뉴스룸의 고객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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