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오늘 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는 인텔® oneAPI 렌더링 툴킷 의 구성요소인 인텔® Embree 레이 트레이싱 라이브러리 에 과학 및 기술 공로상을 수여했습니다 . 연례 Academy Awards®를 주최하는 Academy는 기하학적 렌더링을 위한 Intel Embree의 업계 최고의 레이 트레이싱을 영화 제작 과정에 기여한 혁신으로 인정합니다.
"Intel Embree 팀은 전 세계의 시각적 스토리텔러에게 이점을 제공하면서 렌더링 및 레이 트레이싱의 한계를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상은 이 팀의 열정과 끈기에 대한 시의적절한 인정입니다. 우리는 X 아키텍처가 포함된 곧 출시될 XPU 플랫폼입니다.”
– Raja Koduri, Intel 수석 부사장, 수석 설계자 및 아키텍처, 그래픽 및 소프트웨어 총괄 관리자
Intel Embree 정보: 광선 추적 방법은 빛의 물리학을 3D 개체 및 표면 재료와 결합하여 수학적으로 정확한 반사, 굴절, 그림자 등을 포함하여 실제와 같은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렌더링 개발자,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 및 콘텐츠 제작자는 Intel Embree 를 사용하여 고성능, 고충실도의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Intel Embree의 생산 준비 기능을 통해 제작자는 머리카락, 모피, 거울 또는 모든 물체의 반사 및 그림자와 같은 최상급의 사실적인 조명 효과를 통해 포토리얼리즘을 주입할 수 있습니다. 차량, 프로펠러 및 새와 같은 여러 움직이는 물체에 대한 복잡한 모션 블러 모래 및 거품과 같은 입자 효과를 렌더링하기 위해 광선 지향 디스크, 구 및 법선 지향 디스크와 같은 복잡한 형상. 이는 복잡한 장면을 렌더링하기 위한 다중 수준 인스턴스와 같은 다른 기능에 추가됩니다.
중요한 이유: Intel Embree는 개발자가 기존 하드웨어의 렌더링 응용 프로그램을 최적화하여 Intel® Xeon® 및 Core™ 프로세서에서 Intel® SIMD 및 Intel® AVX-512와 같은 고급 기술과 Intel Xe 아키텍처와 같은 새로운 Intel® XPU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PU). 고객은 실시간 성능, 빠른 렌더링 주기, 비용 효율적인 프로덕션 및 메모리 절약을 달성하여 고품질 렌더링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컴퓨팅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상을 받게 되어 겸허하고 영광입니다. 짐 제퍼스(Jim Jeffers) 선임 수석 엔지니어 겸 선임 이사는 “오픈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하고, 계속 개선되는 컴퓨팅 플랫폼을 영리하게 활용하고,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촬영하는 창의력을 스토리텔링에서 시각적 효과의 놀라운 수준으로 풀어주려는 우리의 노력을 훌륭하게 인정한다”고 말했다. Intel의 고급 렌더링 및 시각화 아키텍처. "Intel Embree는 수년간의 연구, 업계 협력 및 소프트웨어 개발의 결실이며 사실적인 콘텐츠로 시각적 경험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고객이 Intel Embree 및 oneAPI 렌더링 툴킷을 사용하는 방법: Intel Embree는 영화 스튜디오 렌더링 파이프라인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광선 추적 기능에는 스튜디오의 사실적 시각 효과, 애니메이션 영화, 과학적 시각화, 3D 제품 및 건축 디자인, 지형 및 그림자와 같은 게임 영상이 포함됩니다.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는 Blender, Chaos Group의 V-Ray, DreamWorks Animation의 MoonRay, Kitware의 ParaView, Corona Render, Maxon Cinema 4D 및 Cinebench 등과 같은 많은 인기 있는 업계 렌더링 도구에도 통합되어 있습니다.
Intel Embree가 놀라운 비주얼을 제공하는 데 사용된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Bumblebee" — Allspark Pictures, Di Bonaventura Pictures, Tencent Pictures Platinum Dunes, Paramount Pictures, Chaos Group V-Ray 사용
- "Cyberpunk 2077" — Chaos Group V-Ray를 사용하는 Kansas Studios는 안녕
- "용을 훈련시키는 방법: 숨겨진 세계" — MoonRay를 사용한 DreamWorks 애니메이션
- "레고 배트맨" — Glimpse를 사용한 동물 논리
- "Manou Swift" - Chaos Group V-Ray를 사용하는 Luxx Studios
- "Next Gen" — Blender를 사용하는 Tangent Studios와 관련된 Baozou; 미디어 제공: NETFLIX Inc.
- "Peter Rabbit" — Glimpse를 사용한 동물 논리
- "Secret Life of Pets 2" — Illumination Mac Guff 렌더러를 사용한 Illumination Entertainment
-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 Framestore Freak를 사용하는 Sony Pictures
- "Spring" — 블렌더를 사용한 블렌더 애니메이션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타노스 — 마블 스튜디오, 디지털 도메인, 카오스 그룹 V-Ray 사용
- "The Grinch" — Illumination Mac Guff 렌더러를 사용하는 Illumination Entertainment
- "트롤" - MoonRay를 사용한 DreamWorks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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