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는 현재 긱 이코노미에 뛰어 들거나 단순히 다른 직업을 구하는 것을 생각하는 원격 근무자들의 물결인 "대퇴직"의 손아귀에 있습니다 . 이러한 경향은 많은 근로자들이 은둔자처럼 살도록 강요했을 뿐만 아니라 그러한 방식을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는 건강한 비율을 얻은 전염병에서 크게 성장했습니다.
IT 노동자는 목록의 맨 위에, 그리고 최근의 근처에 연구 에 의해 통치 이유를 아래로 핀을 시도하는 기술 및 개발 컨설팅,. 이 회사는 134명의 IT 전문가를 포함하여 1,051명 이상의 고용된 미국인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여 IT 전문가가 되는 가장 고통스러운 일상의 함정과 동료에 대한 가장 편두통을 유발하는 오해, 기본적으로 IT 전문가가 가질 수 있는 모든 것 손을 들고 이력서를 보낸다.
먼저 응답자의 39%가 좌절한 동료를 대하는 것으로 요약된다고 말했습니다. IT를 도입할 때쯤에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2~30번 시도하고 분노에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IT 헬프 데스크 의 문제는 문제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많은 화난 별명을 듣게 되며, 이는 모든 사람의 하루를 망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기 중심적인 동료가 목록에서 두 번째로, IT 전문가의 37%는 자신의 문제가 다른 사람보다 빨리 처리되기를 원하는 동료의 여러 도움 요청을 지속적으로 처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요청은 일반적으로 거절하기 어려운 고위 간부들에게서 나왔습니다. 그런 다음 36%는 수정이 수반되는 내용을 모르는 사람들로부터 문제를 수정하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설문 응답자의 34%는 근무 시간에 사무실 밖에서 요청을 받거나 받지 않는 것에 대해 짜증을 냈습니다. 전생에 IT 전문가였기 때문에 토요일에 조카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는 동안 사용자가 전화를 걸어 Best Buy에 서 있고 어떤 디지털 카메라 인지 알려달라고 요구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사려고... 네, 좀 답답합니다. 그리고 네, 그것은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IT 작업자의 30% 이상이 동료들이 일반적으로 IT가 실제로 무엇을 하는지 전혀 모른다고 불평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받는 요청의 종류에 의해 입증됩니다. 19%는 정기적으로 복사기를 수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놀랍게도 13%는 주방 기기를 수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IT 부서가 커피 머신을 소프트웨어 패치하기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동료에게 공정한 사람이 되기 위해 IT 전문가의 80%는 통제 범위를 벗어난 문제를 수정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답했으며 75%는 누군가의 개인 장치 문제를 수정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비율은 지시를 올바르게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누군가가 일으킨 문제를 해결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43%는 분실된 문서와 이메일을 복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35%는 회사 웹사이트를 유지 관리하라는 요청을 받았고, 47%는 직원 교육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음, 그래 .
이러한 문제가 기업이 IT 부서에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개인용 기기이거나 범위 밖이라면 말을 하고 전화를 끊습니다.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은 모든 IT 부서의 권한에 있습니다(이를 " 백업 "이라고 하며 그 어느 때보다 간편함). 사용자 교육을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공연을 시작하기 전에 기대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래도 IT 직원들은 동료의 잘못된 인식에 좌절감을 느끼는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그러한 오해 중 일부는 동료를 의심스럽거나 완전히 적대적으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Reign에 따르면 직원의 70%는 IT 부서가 사무실 내 활동을 감시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반면 거의 30%는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 활동에 대해서도 그렇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비율은 아마도 직원들이 집에서 일하고 소파에 앉아 Seinfeld 재방송을 시청하지 않도록 직원 생산성 모니터링 을 설정한 회사에서 더 높을 것입니다 .
결론: IT는 대부분의 기업에서 인력 이 부족한 상품 입니다. 자격을 갖춘 사람들보다 더 많은 슬롯이 비어 있습니다. 즉, IT 직원에게는 대부분의 관리자가 싫어하는 것, 즉 옵션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혼자 집에서 커피와 레드불 칵테일을 주류로 하고 있으며, 격분한 사용자들은 커뮤니티 위반으로 인해 삭제된 Facebook 계정을 복구하고 상사보다 먼저 회사 PC에서 성인용 자료를 제거할 것을 요구합니다(이 예는 연구에서 가져옴). 그것을 보거나 가정 인터넷 라우터 를 수리하기 위해 직원의 집으로 운전 합니다 .
보유한 IT 인력을 계속 유지하고 싶다면 그들을 기술 팩 노새처럼 취급하는 것을 중단해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대신, 당신과 그들이 그 일이 실제로 무엇을 수반하는지에 대해 동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회사의 다른 사람들도 그 사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년에 채워야 할 일자리가 줄어들기 때문에 그렇게 하면 기쁠 것입니다.
'뉴스 및 정보 > 하드웨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도비, 웹용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베타 버전 출시 (0) | 2021.10.30 |
---|---|
보고서: Valve가 Steam, Steam Deck용 QR 코드 로그인 작업 중 (0) | 2021.10.30 |
YouTube, '당신에게 새로운 기능' 도입 (0) | 2021.10.30 |
밸브, 다음 3가지 Steam 판매 날짜 발표 (0) | 2021.10.30 |
Zuckerberg, Badmouth Facebook에 '협조된 노력' 비난 (0) | 2021.10.30 |
페이스북, VR 사업에 100억 달러 투자 (0) | 2021.10.30 |
2021년 11월 HBO Max의 새로운 기능 (0) | 2021.10.30 |
2021년 11월 Amazon Prime Video의 새로운 기능 (0) | 2021.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