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Buren"이라는 이름의 Fallout 3의 계획된 버전은 2003년에 취소되었으며 스튜디오가 해산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게임은 여전히 실제 거래입니다. 모 스튜디오 Interplay의 재정적 쇠퇴는 끝이 났을 것입니다. 이제 복잡한 아이소메트릭 RPG의 하위 장르는 Pillars of Eternity and Divinity에서의 부활이 중단되기 전인 2000년대 초반에 인기의 최하점에 도달했습니다. Black Island가 여전히 폐허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는 수년에 걸쳐 Fallout 팬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개발자의 공식 Fallout 3는 2007년에 고급 기술 데모 및 700페이지 디자인 문서와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Van Buren은 독특하고 멋지고 광범위하고 반응적인 롤플레잉 게임인 것 같습니다. 배경과 전설이 훨씬 뒤에 있는 새로운 베가스의 토대를 형성했다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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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자 Adam Lacko와 그의 Van Buren 프로젝트에 참여하십시오. 2017년부터 Lacko는 Unity 엔진에서 Van Buren의 완전한 버전을 만들기 위해 위의 기술 데모 및 디자인 문서를 마스터했습니다. 원본 버전은 무료로 배포됩니다. Lacko는 프로젝트 코드의 많은 부분을 직접 작성했으며 Black Isle의 이전 멤버들과 상의했습니다. Lacko의 말을 빌리자면, "Project Van Buren은 이 시각적 표현을 가장 사소한 부분까지 재현하고 보존하면서 원래 제작자의 의도된 과정에 충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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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성과 보존에 대한 Lacko의 약속은 해석과 편차에 대해 더 많은 라이선스를 유지하는 것으로 보이는 New Vegas에서 Van Buren을 재창조하는 Revelation Blues 모드와 같은 다른 프로젝트와 매우 잘 대조됩니다. 하키가 성공한 것은 그렇게 단순한 복제나 대체 차원의 전송이 아닙니다.
업데이트는 2021년 11월에 시작되었으며 계획된 모든 주요 기술 기능과 선택적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해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프로젝트이지만 다음 날 우리 모두는 게임 역사상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이 길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이소메트릭 RPG 장르는 확실히 40년에 걸쳐 부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illars, Divinity 및 가장 관련성이 높은 웨이스트랜드 3 및 2를 통해 현대적인 전투 균형 감각, 사용자 친화적이고 친숙한 디자인을 제공했습니다. 이 장르는 Project Van Buren과 기간 정확도 시스템에 대한 가장 최근의 해석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인상적인 프로젝트이며 플레이 가능한 버전이 제공될 때마다 열성 팬이나 자원 봉사 도우미가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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