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큐브가 처음 등장한 지 20년이 되었습니다. Nintendo 콘솔에는 수많은 훌륭한 게임이 있지만 최고 중 최고를 원하거나 GameCube를 처음 탐색하는 경우 여기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닌텐도가 20년 전 오늘 북미에서 네 번째 가정용 게임기 게임큐브를 출시했습니다. PlayStation 2의 거물에 의해 향후 6년 동안 숫자 게임에서 압도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많은 게임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GameCube는 펑키한 컨트롤러, 컴팩트한 디자인(휴대용 손잡이 포함) 및 독특한 3인치 광학 미디어를 갖추고 있어 돌이켜보면 이상한 오리처럼 느껴집니다. 온라인 기능에서 뒤처졌고 상대적으로 용량이 적은 미디어(DVD 플레이어 기능 부족)가 경쟁업체에 비해 뒤쳐졌습니다. 하드웨어 하이라이트 중 최초의 실용적인 무선 게임 컨트롤러인 WaveBird를 출시했는데, 당시로서는 놀라울 정도로 성능이 좋았습니다.
소프트웨어는 항상 GameCube에서 쇼의 스타였으며 Nintendo는 Mario, Link, Samus, Kirby, Donkey Kong 및 Animal Crossing 승무원이 출연하는 사랑받는 새 게임을 출시하면서 마음이 젊은 사람들 시장의 지배력을 계속 유지했습니다.
사실, 650개 이상의 게임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에 수십 개의 고품질 게임이 존재하는 수많은 훌륭한 GameCube 게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 중 최고를 찾고 있거나 GameCube를 처음 탐색하는 경우 어딘가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바로 이 목록이 등장합니다.
10개의 최고의 GameCube 게임을 결정하려고 하는 동안 이 목록에 있는 여러 타이틀과 교환할 수 있는 약 6~7개의 논란의 여지가 없는 명작과 약 10~15개의 정말 멋진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이 여기에서 보이지 않더라도 너무 슬퍼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도 있고 이 10개는 임의의 한계점에 도달했습니다.
게임큐브를 처음 하신다면 부럽습니다. 마법 같은 게임 플랫폼을 발견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전성기에 콘솔을 알고 사랑했던 사람들을 위해 탐험할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
꼬마로보! (2006)
Chibi-Robo 출시 직후 처음 플레이했을 때 깊이가 없는 귀여운 플랫폼 게임을 기대했습니다. 내가 얻은 것은 내 감정에 예상치 못한 펀치였습니다. Chibi-Robo는 일본의 기이함과 1960년대 교외의 Americana를 결합한 게임 디자인 숙달의 위업입니다. 당신은 가족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집에 있는 쓰레기, 발자국, 흙을 청소하는 작은 로봇으로 플레이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동안 가족(및 장난감 캐릭터)이 주변에서 고통받고 있고 그들의 삶이 위기 속에서 서서히 풀리는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게임 초반에 이러한 깨달음이 닥쳤을 때 플레이어의 역할인 Chibi가 극적으로 확장되고 깨끗한 바닥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당신의 작은 금속 어깨를 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대 HD 리마스터를 받을 가치가 있는 걸작입니다.
스타워즈: 로그 스쿼드론 II - 로그 리더(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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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3D 우주 슈팅 게임, Star Wars 게임 또는 이와 관련된 영화 라이선스 게임의 열렬한 팬이 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Rogue Leader는 출시된 지 20년이 지난 GameCube에서 나왔다는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 응집력 있는 Star Wars 경험으로 제 개인적인 취향을 모두 부수고 분쇄합니다. 음악, 음향 효과, 그래픽, 컨트롤, 프레젠테이션 등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방식으로 "고전적인 스타워즈 3부작"처럼 느껴지고 이 고전적인 프랜차이즈를 대화형이면서 동시에 영화 같은 경험으로 바꿔줍니다. 무엇보다도 Rogue Leader는 GameCube의 출시 하루 만에 출시된 타이틀이었기 때문에 개발자 Factor 5가 이와 같이 기술적으로 성숙한 게임을 출시한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동물의 숲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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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l Crossing은 2002년 출시 당시 기존의 콘솔 게임 장르에서 극적인 탈피를 나타냈습니다. 폭력이나 긴장감이 없고 잃거나 죽을 수도 없습니다. 소년 또는 소녀 캐릭터를 선택하고 집을 구한 후에는 기본적으로 편안하고, 화석을 찾고, 나무를 흔들고, 벌레를 잡고, 다양한 기질의 동물과 친구가 되고, 다채로운 마을을 가꾸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집을 개선합니다. 무엇보다도, 항상 똑딱거리는 시계와 달력을 사용하여 게임을 하지 않을 때도 게임 세계가 실시간으로 바뀝니다. 계절과 휴일은 인간의 달력과 일치하여 즐거운 효과를 줍니다. 비오는 날 자신의 동물 마을에서 낚시를 하는 것만큼 단순하고 순수한 비디오 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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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의 숲과 극명하게 대조되는 레지던트 이블 4는 닌텐도 콘솔이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액션으로 가득 찬 이 호러 걸작은 고정된 카메라 앵글을 떨어뜨리고 플레이어를 폭력적이고 그로테스크한 어깨 너머로 3인칭 슈팅 게임에 빠지게 함으로써 이전의 레지던트 이블 게임과 다릅니다. 그러나 훌륭한 그래픽, 훌륭한 성우 연기, 흥미로운 이야기로 진정으로 무서운 경험의 일부로 제공되는 좋은 종류의 그로테스크합니다. 그 이후로 레지던트 이블 4가 다른 많은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지만 초기 GameCube 형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밀리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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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등한 부분의 액션, 향수, 다양성 및 Nintendo 팬 지식을 던지면 사라지 기를 거부 하는 엄청난 3D 격투 게임인 Super Smash Bros. Melee를 갖게 됩니다. 배우기는 쉽고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출시된 지 18년이 지난 지금도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환경에서 Melee를 하기 위해 전 세계 대회에 모여 있습니다. Smash Bros. 시리즈의 두 번째 항목으로, 더 많은 캐릭터, 더 나은 그래픽 및 무엇보다도 GameCube 컨트롤러 자체로 Nintendo 64 이전 제품에 비해 극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
F-제로 GX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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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Zero GX는 플레이어에게 속도의 수수께끼를 제시합니다. 게임이 어떻게 그렇게 눈부실 정도로 빠르면서도 여전히 완벽하게 플레이 가능하고 즐길 수 있습니까? 해답은 디자이너의 기술에 있습니다. 이 게임은 Super Monkey Ball(역시 우수한 게임)의 개발자인 Sega 자회사 Amusement Vision의 재능을 활용했습니다. 그리고 이전 F-Zero 게임과 마찬가지로 GX는 난이도를 높일 때 펀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짜릿한 승차감이며 4인 로컬 경기를 지원하여 이 타이틀을 미래 지향적인 레이싱 걸작으로 더욱 공고히 합니다.
페이퍼 마리오: 천년의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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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콘솔용 Mario 관련 RPG 시리즈 중 세 번째인 Thousand-Year Door는 Paper Mario(Nintendo 64)의 2D-in-3D 공간 미학을 확장하여 더 나은 그래픽, 매력적인 일러스트레이션 및 유머러스한 - 쓴 이야기. Mario 플랫폼 게임이 스스로를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인 적이 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Intelligent Systems의 Paper Mario 시리즈는 유명한 Mushroom Kingdom 프랜차이즈가 건강한 방식으로 스스로를 비웃을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들에게 적합하지만 어른들이 즐길 수 있을 만큼 깊이가 있는 훌륭한 턴제 RPG를 만드는 것은 드문 업적입니다. GameCube 독점으로서의 지위와 장난기 많은 Mario 지식의 통합을 고려할 때 이것은 시스템에서 아마도 최고의 RPG일 것입니다. (또 다른 훌륭한 RPG: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젤다의 전설: 윈드 워커(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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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는 Gannondorf와 함께 상세하고 비례적으로 현실적인 Link 펜싱을 보여주는 Space World 2000 데모를 통해 차세대 Zelda에 대한 많은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1년 후, 닌텐도가 극적으로 다른 만화 같은 그래픽을 가진 새로운 젤다 게임을 선보였을 때, 일부 팬 들은 인터넷에서 큰 소리로 항의했습니다 . 운 좋게도 우리 모두의 우려는 정당화되지 않았습니다. Wind Waker는 예술적 디자인, 속도, 게임 플레이, 인터페이스 및 스토리의 절대 걸작입니다. 끝없는 바다로 뒤덮인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게임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고전적인 젤다 신화를 플레이하면서 장대한 모험을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 Nintendo는 나중에 Wii U용으로 Wind Waker를 HD로 리마스터했지만 GameCube의 원래 순수한 셀 음영 모양은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고전이 될 것입니다.
메트로이드 프라임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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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roid의 3D 영역으로의 전환은 끔찍하게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Nintendo 64를 건너뛴 팬들은 프랜차이즈의 운명에 대해 걱정했고, Super Metroid의 후속작이 1인칭 슈팅 게임으로 바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다시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 Retro Studios는 이 새로운 세계에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담아서 Metroid Prime이 슈팅 게임이라기보다 1인칭 어드벤처 게임에 더 가까운 느낌을 주는 기적을 만들어냈습니다. 이전 Metroids에 존재했던 고전적인 탐험 감각이 그대로 전달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술적인 마인드를 가진 팬들을 기쁘게 하는 움직임으로 Metroid Prime은 지금까지 GameCube 게임 중 가장 인상적인 그래픽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Xbox 및 PlayStation 2의 타이틀에 비해 그래픽도 최첨단을 자랑했습니다.. 두 개의 유능한 속편과 Wii로 재출시된 후 Samus의 첫 번째 3차원 진출만큼 만족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젤다의 전설: 황혼의 공주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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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light Princess와 함께 Wind Waker의 비평가들은 마침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훨씬 더 어두운 주제와 함께 기술적으로 인상적인 "현실적인" 젤다 타이틀입니다. 그 결과 나온 게임인 Twilight Princess는 깊이, 아름다운 그래픽, 만족스러운 새로운 캐릭터, Link가 늑대로 변하는 흥미로운 반전으로 엄청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GameCube의 후반부와 Wii의 초기 단계에서 콘솔 세대에 걸쳐 등장했습니다. Nintendo는 두 플랫폼 모두에서 Twilight Princess를 출시했지만 많은 플레이어는 모션이 아닌 기존의 컨트롤로 GameCube 버전을 선호합니다. Nintendo는 나중에 Wii U에서 이 타이틀을 HD로 다시 출시했지만 GameCube에서 4:3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여전히 기분이 좋습니다.
레트로 콘솔을 위한 더 많은 인기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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