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오리지널이 나오기 전인 1999년에 닌텐도를 사려고 했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지 않았습니다.
20년 후, Microsoft는 가능한 한 빨리 계획을 공개하는 서한을 발행했습니다.
이 문서는 Xbox의 Rick Thompson의 당시 제조업체이자 Microsoft가 Nintendo의 전설 Hiroshi Yamauchi와 회사의 하드웨어 책임자인 Genyo Takeda와 어떻게 친해지려고 했는지에 대한 소문에 의해 미국으로 보내졌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어려운 일을 시도하고 있는 흥미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이 편지는 어제 공개된 새로운 인터랙티브 박물관의 일부입니다. 문서의 대부분은 오랫동안 검열되었지만 "녹색"이라는 단어에서 약간 그릴 수 있습니다.
"Lear Jacqualee, 나는 미래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에서 가능한 파트너십을 개발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위해 앞치마가 Takeda 및 Yamauchi와 만날 것인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시간을 내어 증언하고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편지가 시작됩니다. "나는 다케다 씨가 파트너십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이해하고 그가 요청한 지침을 [흐리게]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편지의 나머지 부분은 대부분 가려져 있지만 Microsoft가 여전히 "Xbox 프로젝트"를 작업 중이라는 이전 언급과 Dolphin을 최고로 만들 것이라는 제안이 있습니다. Dolphin은 GameCube의 Nintendo 코드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초에 출판된 오리지널 Xbox 제작의 구술 역사에서 닌텐도를 인수하기 위한 입찰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전 제3자 관계 이사인 Kevin Bachus는 최종 회의가 어떻게 좋지 않게 끝났는지 회상합니다.
“스티브[마이크로소프트의 전 CEO 발머는 그들이 인수를 고려할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우리를 닌텐도 시대와의 만남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들은 그저 웃기만 했습니다. 한 시간이 나를 웃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런 식으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편지가 반송된 지 1년 후, Xbox는 순수하게 Nintendo의 하드웨어에만 집중하고 화면의 다른 쪽은 게임에 집중하도록 했습니다. Nintendo는 대화를 위해 테이블로 돌아왔습니다.
디렉터는 실제로 2000년 1월에 우리가 Xbox의 모든 기술 사양을 제공한 합작 투자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Nintendo가 우리 건물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피칭은 하드웨어 스턴이었고 당시 피치는 Sony를 상대로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디어는 '잘 들어, 마리오와 그 모든 것들로 게임을 훨씬 더 잘한다'였다. 우리가 하드웨어를 처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그것도 잘 되지 않았다.
Microsoft는 지난주 Halo Infinite의 멀티플레이어 부분 발표와 Xbox 프로젝트 오리진 다큐멘터리 시리즈 발표, 다가오는 Paramount+ Halo TV 쇼에 대한 간략한 소개, 70개 이상의 Xbox를 역으로 출시함으로써 Xbox 20주년을 축하했습니다. 호환되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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