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분명히 합시다. Tamarin 게임은 이상한 게임입니다. 정말 가볍게 표현합니다.
전 팀원이 이 모든 SNES 및 N64 클래식이 성공하기 전에 성공적인 회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고 그들은 일종의 재미있는 Sea of Thieves인 하나의 해적 게임에 배정되었습니다. 훌륭한 Rare Replay 컬렉션에 있는 모든 희귀 클래식을 재생할 수 있지만 우리는 그 기간 동안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Rare가 새로운 플랫포머를 출시할 수도 있지만 아직 플레이할 게임이 있으며 멋진 레드 리바이벌이 곧 올 것입니다. 적어도 액션 플랫포머만큼 쉽지는 않습니다.
- 독점 인터뷰에서 Chameleon Games는 Tamarin의 희귀한 재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Xbox 360 팬들은 뭔가를 알게 된 스릴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이상하지만 재미있는 차량 조립 게임이 아니라 3D 플랫포머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게임에 참여할 권리가 있으며 게임 자체가 방해가 되지 않을 때 나머지 게임에 전념하고 싶지 않다는 사실을 잊을 수 없습니다. Tamarin은 이와 비슷하지만 Banjo Kazooie가 Nuts & Bolts로 자신의 차량 야망을 성공적으로 잡은 곳에서 Tamarin은 병치의 엉망처럼 느껴집니다.
게임은 늑대가 가족의 집을 강탈하고 주변 숲을 불태운 결과 주인공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설정도 없고 맥락도 없고 그저 오래된 무의미한 폭력일 뿐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영웅은 가족과 가해자를 찾기 위해 도시로 날아갔습니다. 첫 번째 예에서, 집의 이상하고 슬픈 세계는 폐허가 된 침울한 유적에 의해 탐험됩니다. 여기에서 3D 플랫포머 시스템을 이해합니다. 움직임은 간단하고 작은 원숭이는 구르며 미묘한 도약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수집하는 몇 가지는 그 중 첫 번째 주요 게임에 가져와야 하는 반딧불이입니다.
불타는 집을 떠나면 플랫폼 게임의 첫 번째 영역에서 기대할 수 있는 녹지와 햇빛이 무성하고 활기찬 지역을 떠납니다. 물론, 그것은 암울하고 병적인 시작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친숙한 플랫포머 게임이 되었고, 다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왜 찾는거야? 나는 채팅할 지역에 고슴도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그와 내가 Banjo의 부스에서 만나는 swooshes의 거의 거울입니다. 당연히 당신은 약간의 캐릭터 개발과 아마도 전통적인 과정을 기대할 것입니다. 시계처럼 우리의 고슴도치 친구가 최근의 비극과 그것이 얼마나 무서운 벌레 군대의 침입인지에 대해 이야기한 후 마침내 Uzi를 줍니다.
날 비난할 수 있어?
예, 설명서 또는 Uzi.
이 순간을 깨닫기 위해 적절한 시기를 취하는 것은 정말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사랑스러운 원숭이는 갑자기 Grand Theft Auto의 핵심 무기로 무장합니다. 권총을 잡으면 우지 대신 사용되지만 타마린에 있는 이 원숭이는 게이트에서 바로 강력한 화력으로 시작합니다. 이 사랑스러운 친구는 스위치를 켜고 금욕적인 사격 기계로 변합니다. 개미의 처음 두 소대는 격추될 수 있습니다. 개미들이 울고 있습니다. 일부는 비명을 지르고, 다른 일부는 머리와 팔다리를 잃지만, 썩어가는 시체가 파리와 구더기로 뒤덮인 직후.
나는 과장되게 과장하고 싶지만 이것이 바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타마린을 액션 플랫포머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딸기를 쏘지 않으면 로켓과 총알로 벌레를 파괴하여 귀여운 원숭이 생물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면 너무 복잡하고 일종의 심술궂은 테마와 테마의 혼합이 이해가 됩니다.
이 병치의 문제는 게임의 게임 플레이와 디자인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여느 3D 플랫포머와 마찬가지로 테트라마린은 수집품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문제는 플랫폼과 슈팅 액션 사이에 시너지가 없다는 점이다. 총기를 사용하여 쏘고 싶다면 롤링과 같은 플랫포머 능력만 발휘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디자인이 플레이어에게 밀려나면서 더 이상 촬영과 플랫폼 메커니즘 사이를 원하는 대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복잡한 혼란과 같으며 플랫폼 세그먼트와 역학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사격이 더 완벽합니다. 특히 고정 조준 시스템이 너무 투박합니다. 촬영은 재미가 없으며 불행히도 플랫폼이 아닌 경험을 가장 높이 평가할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래픽은 기능적이지만 전체 게임은 더 많은 시간과 맵보드를 사용할 수 있었던 것처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Xbox 릴리스에는 버그나 충돌이 없지만 체크포인트 및 자동 검사와 같은 일부 손상된 시스템이 있습니다. 게임은 진행 상황을 저장하기 위해 가장 최근의 체크포인트가 아닌 선호하는 체크포인트를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지루한 촬영에는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레벨 디자인과 설정 부분은 많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적과 C4 폭발물 등으로 가득 차 있지 않은 상황을 보면서 지루한 촬영 세그먼트에서 다음 장면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예, C4라고 말했습니다.
타마린은 상당히 직관적입니다. 그 매력과 때로는 유머에도 불구하고 움직이는 부분은 둔하고 어지러운 느낌을줍니다. 이러한 수집품 중 일부는 로드 화면에서 읽을 수 있는 추억의 조각입니다. 이것들은 우리 영웅들의 어둡고 실존적인 시와 독백입니다. 에드거 앨런 포 급의 시인이기도 한 이 천진난만한 원숭이는 어떻게 자신있게 군사작전을 펼칠까? 그 어떤 것도 의미가 없습니다.
Rare 게임을 좋아하거나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하는 것을 너무 두려워한다면 매우 실망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이것은 3D 플랫포머가 아니라 3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보통 평범하지 않고 다소 즐거운 슈팅 게임이지만 그렇게 즐겁지는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것은 Donkey Kong Country에 대한 훌륭한 노래를 작곡한 유명한 David Wise로 구성된 사운드트랙입니다. 그의 스타일은 존재하지만 사운드트랙에서 두드러지거나 상징적인 것은 별로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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