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게임을 많이 만들고 있는데, 가끔 소량의 게임이 실행되기만 하면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짧은 만남은 작업 시간이 없는 세상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너무 많은 디지털 방해 요소도 있습니다. 그리고 괜찮아! 잠시 동안 빠르고 쉬운 승리는 우리의 좋은 시간을 활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더, 때로는 더, 더,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집에서 오래 살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찾고 있든 아니면 단순히 재미있는 세계 경험으로 휴식을 취하고 싶든, 이 20개의 깊고 단순하며 평범한 멋진 PC 게임은 많은 시간과 시간을 잡아줄 것입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긴 PC 게임이며, 새로운 카드에 있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GeForce NoworXbox Game Pass를 통해 스트리밍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트리밍은 GPU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C 게임은 가장 긴 게임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이 세월 동안 Age of Empires II는 여전히 실시간 전략의 표준이며, 최근 Definite Edition이 출시되면서 주목을 받으면서 더욱 강해졌습니다. 그러나 AoE 가려움을 긁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 Age of Empires IV 아 맞다. 때때로 고전적인 공식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제국의 방향을 바꾸는 4개의 캠페인과 단일 문명별 랜드마크 옵션과 접전 또는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 플레이할 8개의 다른 제국을 평균하는 것입니다. 문명에는 고유한 결점과 장점이 있지만 항상 그렇듯이 게임이 종교 점수를 매기는 것부터 멋진 선물을 던지는 것까지 달랐다면 모래 위에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아직 AoE 2만큼 깊지는 않지만 Age of Empires IV가 나온 지 2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재미있고 깊습니다. 뉴비의 파편이 이미 진행 중입니다. 무료로 PC 게임에서 돈을 사는 가장 좋은 방법인 Xbox Games Pass 월간 구독의 일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Forza Horizon은 최고의 아케이드 재활용 레이서로 남아 있으며 Forza Horizon 5는 자유 대학 세계를 위한 야심찬 행동을 완성합니다. 때로는 굽이굽이 한가운데에 새로운 인종과 물건이 가득할 때 멕시코 전역의 헛간에서 차량을 추격하는 것이 결코 지루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클래스를 많이 변경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수행하는 레이싱 챌린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상자를 통과하고 500개 이상의 자동차를 모두 수집하려는 완전주의자라면 길고 긴 시간 동안 도로를 재현하고 1초를 즐기게 될 것입니다.
Age of Empires IV 게임용 게임은 Stea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게임은 무료이며 Xbo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게임에 대해 vs. 게임은 세 가지 동일합니다. DLC 및 확장이 포함된 "우주의 연민"과 "Miss Mass Effect"입니다. 게임은 100시간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3부작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 당신이 이것을 현실로 만든다는 것은 전적으로 사실일 것입니다. 이미 사신과 싸우고 선원들을 셰퍼드 대위로 구애했지만, Legendary Editions 성능 개선, 향상된 기술 연마 및 ME1의 개선된 역학 덕분에 다음에 다시 뛰어들 가치가 있습니다.
이전 PlayStation ExclusiveDays Gone은 2021년에 PC로 뛰어 넘어 새로운 Freeze의 발자취를 따랐습니다. 이것은 HZD보다 조금 더 유명하지만, 사실 오프닝의 느린 연소 효과로 인해 조금 얻을 때까지 며칠이 Gonemany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오프닝 막에서 길을 잃어 이 게임만큼 재미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고수하더라도, 아픈 오토바이와 죽음처럼 다가오는 진짜 무서운 무리를 특징으로 하는 이 종말 이후 좀비 게임에서 좋아하는 것을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회사는 수천 개의 리뷰를 통해 Steam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예쁜 회사입니다. 전체 스토리를 살펴보면 30분 만에 끝낼 것입니다. 이기고 싶지 않으면 ' t 훨씬 더 길고 결정하기 전에 이것을 읽는 데 최대 20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침내 하루가 끝났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얼리 액세스 게임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완료되지 않았지만 Valheim은 예외가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대부분 국가를 위해 고도로 세련되고 기능이 가득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진정한 경험이며 거리에서 첫 달에 6백만 장이 넘는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앗!
당신과 최대 10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절차에 따라 생성된 연옥에서 바이킹을 제어하고 자연과 괴물과 싸우면서 놀라운 기지를 통해 세계에 진정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는 협동 생존 RPG인 Valheim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건물 역학. 혼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기술과 재료를 습득하여 세상을 더 쉽게 확장하고 탐험할 수 있다면 절대 만족할 수 없습니다. 모든 생물 군계에서 보스를 선택하면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결국, 서리 드래곤을 죽이면 마운틴 드레이크가 분노하여 당신의 야영지를 공격하도록 자극할 것입니다.
그러나 20달러라는 겸손한 가격을 고려할 때, Valheimalready는 놀랍도록 돈이 많이 드는 깊고 풍부한 모험입니다. 그것은 다른 어떤 사회적 경험과도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낚시를 갈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수년 동안 휴면 상태를 유지했지만 Flight Simulator 2020은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게임의 양이 많은 만큼, Microsoft Azure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날씨를 사용하여 더욱 감동적입니다. 게임이 시작된 직후 허리케인이 미국을 강타했으며 폭풍을 다시 살리면서 허리케인의 한가운데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용 가능한 비행기의 가용성이 변경됨에 따라 항상 이전에 여행한 장소를 다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스틱의 먼지를 털어내고 오랫동안 준비하세요.
에이전트 47의 마지막 장을 포함하는 캐릭터, 현대 모험, 히트맨 3은 전통적인 의미에서 길지 않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6개 레벨을 모두 1분 안에 완료할 수 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는 십여 시간 안에 경기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매수 전략을 사용할 여유가 없습니다.
그 이전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게임(먼저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과 마찬가지로 해당 레벨은 크고 복잡하며 잘 발달된 살인 샌드박스로, 목표를 무력화할 수 있는 끝없는 방법이 있습니다. 새로운 고득점과 찾기 어려운 암살자 등급을 찾는 과정에서 새로운 지역을 찾고, 새로운 변장을 사용하고, 새로운 고득점을 위해 사람들을 죽이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데 수십 번이 걸립니다. IO Interactives modernHitmantrilogy는 항상 최근 기억에 가장 성공적인 게임 성공 중 하나였으며 진지함과 어리석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연령대를 힘들게 만드는 재미의 시간과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비사를 위해 무료로 튜토리얼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최신 Yakuza 6 및 zanyyet touchingspinoff를 포함하여 Yakuza 게임이 마침내 PC에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은 여행의 가치가 있습니다.야쿠자는 다른 시리즈보다 더 우아하게 어리석음과 연속극에서 벗어나 심장을 뛰기 직전에 웃게 만듭니다. 그것은 매력적인 이분법이며 장기적으로 만 Kazuma Kiryu, Majima 및 나머지 Yakuza의 거대한 캐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 도시는 사뭇 다르고, 키류스 주변 지역은 수십 년의 시작에서 자체 역사의 시작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건물이 나타나고 오래된 건물이 사라지고 때때로 Kiryus가 행동하는 방식으로 도시는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는 흉터를 제거합니다. 이것은 놀라운 이야기입니다.
"Elite: Dangerousismassive"의 이 속편은 익살스럽게 쓰여졌습니다. 이 미친 게임은 4000억 개 이상, 수십억 개 이상의 행성 별 시스템이 있는 거대한 우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이 시스템은 모두 자체 행성, 우주 정거장, 소행성, 플레이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연결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라 새로운 기능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습니다. 검토자 시작 지점에서 Earths 홈 시스템으로 이동하는 데만 약 30시간이 걸렸습니다.
엘리트: Dangerousserre는 더 나은 입문 수업에서 잘 제공되어야 합니다. 크기와 범위는 크지만 이 게임은 전체 업데이트를 수신하고 게임 플레이, 더 많은 스토리 및 소위 자율 외계인 침공을 위한 기본 업데이트를 추가하는 살아 숨쉬는 우주를 능가합니다. 이 게임은 수년 동안 차량 게임 플레이에 집중한 후 오디세이 확장으로 발 기반 전투를 추가했습니다. 마음을 조심하십시오, The First Citizen.
웨이스트랜드는 올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며 CRPG를 위한 최고의 복귀를 예고합니다. 웨이스트랜드 3는 장엄한 세계 구축, 더욱 간소화된 게임 플레이,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로 모든 면에서 더 뛰어납니다. 턴제 전술적 게임 플레이는 워햄의 종말과 달리 결코 진부하게 느껴지지 않으며, 게임은 당신의 선택에 반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도 더 잘해야합니다.
Wasteland 3는 혁신적입니까? 나는 정말로 나쁜 사람이 아니다. 그러나 그녀는 환상적으로 처형되었습니다. 이것이 베데스다가 전하지 못한 진실입니다. 이 장엄한 종말 이후의 스릴을 놓치지 마십시오.
국가를 운영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Kreaders III"는 그의 사랑하는 사람보다 더 부자가되고 있습니다. 깊은 튜토리얼은 노력할 가치가 있지만 Paradox는 게임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어주는 두꺼운 광택 코트를 추가했습니다. 두 번째로 당신의 조카가 당신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마녀들의 모임과 함께 음모를 시작했지만 군중 III은 믿을 수 없는 복잡성, 유연성 및 미친 정치적 책략으로 역사상 최고의 그랜드 세이브 게임으로 쉽게 눈에 띕니다.
Crusader Kings II는 컬트 클래식이 되었습니다. Crusaders III는 왕관을 완전히 정복했습니다. 이 공간에서 수백 시간 동안만 쾅쾅 쾅쾅 소리를 내며 거의 표면을 긁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CD Projekt Reds 트리플 A 게임이 전설적인 w/2Cyberpunk 2077w wo로 등장하고 레벨이 없고 무더운 모래... 게임이 런온 콘솔에서 진행되고 입소문이 나면서. 하지만 PC에서 겁먹게 하지 마세요. 당신이 옳기는 하지만 약간의 버그가 있습니다. 2077년 밤의 도시 빽빽한 거리, 온갖 길을 열어주는 전례 없는 수직성. 모두에게 숨겨진 많은 비밀이 있습니다! CD 프로젝트는 더 전통적이며, 깊이 있는 캐릭터 빌드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허용하고, 임무는 종종 하나 이상의 결과를 가져오며, 견고한 사진 모드는 그러한 유형의 일을 원할 경우 몇 시간의 추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메인 퀘스트를 고수한다면 진정한 깊이는 끝없는 사이드 미션, 콘서트 및 도시 수도의 모든 것을 탐험하는 데 있습니다. 캐릭터 빌드가 매우 다양하고 퀘스트가 많은 결과를 제공하지만 시간을 들여 즐기십시오. 게임의 뒷면은 완료하자마자 완전히 다릅니다.
이것은 특정 게임이 아니라 포괄적인 권장 사항입니다. 몇 년 동안 이 목록을 가지고 있었다가 마침내 마침내 나머지 배틀 로얄 장르에 도전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Fortnite, Apex Legends, The Warzone, 이 모든 것은 100명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섬에 떨어지고 경쟁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마지막 서. 하지만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실제로 답은 당신처럼 간단할 것입니다. 즉, PUBG는 장르의 대중화로 유명한 대형 디디입니다. 많은 어려움과 속도 저하가 있었고 그 이후에는 모든 것을 능가했습니다. Fortniteis는 독특한 크래프트 릴과 야심 찬 일회성 이벤트로 테이블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만화적이고 열광적입니다.
터널 중간에는 Warzone-and-Apex Legends가 있습니다. 둘은 PUBG보다 빠르지만 Fortnite보다 강력하며 Warzone은 All of Duty 및 Apex 및 Titanfall에 종속됩니다. 둘 다 매우 도움이 됩니다. 나는 그들이 슈팅, 간소화된 전리품 시스템, 활발한 커뮤니티를 위한 허프에서 특히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PUBGs를 제외한 모든 것이 무료이므로 시도해야 합니다.
"Red Dead" 속편의 최초 출시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재부팅은 시간 낭비였습니다. 무시무시한 RTX 2080 Ti를 무릎 꿇지 않는 다양한 옵션과 아름다운 그래픽이 있습니다.
그것은 최근 기억의 가장 중요한 게임 중 하나이며 모든 오락에 의해 더욱 구체화되었습니다. 우리는 광활한 풍경을 배회하고, 동물을 사냥하고, Arthur Morgans를 위해 포마드 콧수염을 사주고, 실제 이야기보다 말을 돌보며 훨씬 더 열정적이었습니다. Rockstar는 여기에서 진정으로 살았고, 특히 사진 모드가 당신에게 빠져들면 조금 놓치고 싶을 것입니다.
Pokemon은 인기를 누렸지만 지금까지는 PC에 상응하는 훌륭한 제품이 없었습니다. Temtemis는 사랑에 찬 경의를 표합니다. 즉, 소송을 당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는 포켓몬에 가깝습니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의 나쁜 점입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물론, Konstantinos 교수를 방문하여 공 대신 카드에서 처음으로 절대적으로 Pidgey가 아닌 3명의 선발 Temtem을 선택하는 것은 약간 혼란스러운 일입니다. 익숙해지면 다행스럽게도 Temtemeven이 소스 자료를 최대한 활용하여 전쟁의 난이도와 깊이를 줄이고 두 전투를 둘로 나눕니다. 더 좋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PC는 얼리 액세스이며 지금까지는 유능한 포켓몬 클론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Disco Elysium은 Planescape Torment와 같습니다. Planescape가 당신을 기억상실증 마약 중독 경찰이 되어 어둠 속에서 나쁜 순간에서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면 살인 수사가 끝났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 당신의 파티는 입이 아닌 머리에서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싸우는 목소리와 감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전투는 없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오랫동안 플레이한 가장 인터랙티브한 RPG이자 역사상 최고의 PC 게임입니다. 더 나은 것은, 당신이 선택한 재능, 당신이 듣는 머리 속 목소리, 그리고 당신이 스트레이트를 연주할지 아니면 속삭임에서 제안하는 거친 충동에 빠지는지에 따라 크게 적응하여 당신 주위를 변화시킨다는 것입니다. 사실은 우리가 여기로 가져올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야생 물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읽어보세요. 그리고 개발자가 게임이 60~90시간 동안 지속된다고 말하는 한 당신이 물어뜯을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
디스코 Elysium의 엄격하게 되풀이되는 뿌리보다 더 "Fallout-y" 분위기의 깊은 역할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새로운 Vegasspiritual 후계자를 위해 빨랐던 전쟁 전 속편으로서 ObsidiansThe Outer World를 확인하십시오. 그 놀라운.
플래닛 동물원은 위험합니다. 이 글을 쓰면서 나는 Steam 워크샵에 가서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에 기부하러 왔을 때 누군가가 맥도날드를 만들어준게 기적?
프론티어 건설업체인 플래닛 코스터(Planet Coaster)와 현재 플래닛 동물원(Planet Zoo)의 심장부에 위치한 믿을 수 없는 건축물이 있습니다. 전시회의 모든 세부 사항, 모든 식물, 모든 암석 및 모든 물 특징을 디자인하고 싶다면 플래닛 동물원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시뮬레이션이 재생되는 것을 보고 싶다면 화면에 사는 동물을 보시겠습니까? 예, 이것도 꽤 좋습니다.
그것은 그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를 중단하는 것은 항상 슬픈 일입니다. 오늘 밤 Steam Workshop을 통해 여행을 마치고 이제 다시 시작할 시간입니다.
Dark Soulsis는 끝났지만 소프트웨어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Sekiro: Shadows die Twicei는 Soulsera 이후의 제 첫 작품입니다. 여러 면에서 Sekirois는 여전히 패턴 암기, 고된 전투 기교, 그리고 십여 가지를 통해 브리징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다시 짓밟히는 작은 적들. 항목에 대한 텍스트의 부족은 여전히 많은 넌센스이며 남성과 여성 간의 대화 형태로 모닥불이 있습니다.
그러나세키로는 많은 중요한 면에서 다릅니다. 더 수직적인(그리고 더 모바일적인) 게임입니다. 갈고리를 사용하여 접근하면 점프하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Sekiro는 가능하면 은신을 권장합니다. 위에서 뛰어내리거나 덤불에서 찌르면서 천천히 만남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비에 더 창의적이게 됩니다.Dark Souls는 구르고 피하는 게임이었지만 Sekirois에서 하는 것은 잃어버린 도박이었습니다. 당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검과 검을 일치시키고, 당신이 당신의 자리에 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도착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마지막 릴리스 전에 많은 환상이 망가졌습니다. 그러나 Square Enix는 돈을 가지고 갔다. 그래서 그들은 한 번에 전체 게임을 재구축하고 Final Fantasy XIV: A Realm을 출시했습니다.
아마도 완전히 불명예스러운 시작에서 현대 시대 최고의 MMO. 어쩌면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 자신의 Leif Johnson에 따르면, 파이널 판타지 XIV가 역대 최고의 파이널 판타지 게임에 대한 토론에 포함되어야 한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은 어떤 캐치를 잡습니까? 6년 동안의 이야기와 그에 수반되는 갈림길에서 뿐만 아니라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려면 100시간 이상을 투자해야 합니다. 이 기사가 완벽한가요? 그리고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첫 고양이 부인이고 돌아올 용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급망에 대한 시리즈가 시작되었으므로 Anno 1800에서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제 당신은 빅토리아 르네상스 시대에 그것을 하고 그 과정에서 제국을 건설합니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문제를 추가합니다. 철강을 식민지로 천천히 운송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증류소를 짓고, 럼주를 영국으로 천천히 운송하고, 주민들을 달래기에 충분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Annota 1800은 현재보다 더 간단하도록 돕기 위해 신세계와 구세계 모두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농장 하나, 공장 하나, 아무도 모릅니다. 수천 개의 대도시, 12개의 어업, 12개의 양조장, 그리고 여하튼 다시 시가에 굶주려 있습니다. 두 번째 담배 농장을 지을 때입니다. 오, 또한 오전 3시이고 몇 시간 전에 자야합니다. 잠시 쉬는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2014년 오리지널 게임의 첫 번째, 첫 번째, 다섯 번째 게임은 체계적인 전투를 위한 매우 다작 게임이었고, 2000년대 초반에 일시적으로 죽지 않고 몇 년 동안 번성했다면 아이소메트릭 CRPG가 어땠을지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Divinity: Original Sin 2는 훨씬 낫고 올해 최고의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하나로 Witcher 3 옆에 있습니다.
원본 Sin 2는 원본의 XCOM과 같은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지만 실제 개선은 스토리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한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모든 퀘스트, 대화 및 상호 작용은 인종, 양육 및 그 이상과 같은 캐릭터의 고유한 캐릭터에 의해 수정될 수 있습니다. 5명의 미리 정의된 Origin 캐릭터의 캐릭터를 플레이하면 플레이할 모든 권리를 찾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80,000야드에서 시작됩니다. 자신의 캐릭터를 굴리거나, 파티를 바꾸거나, 4인 협동 모드에서 모든 것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으로 게임을 거의 무한대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생각하고 플레이하세요!
이 게임은 게이머가 사전 출시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는 업그레이드를 포함하는 심각한 업그레이드가 수없이 진행된 후 지난 몇 년 동안 더 가까워진 적이 없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더 나은 공예! 연속체!
타코벨 메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을 달라고 했을 때, 램블드 등이 저처럼 성공하면 좋을 텐데, 곧 좋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절차 적 생성 실패의 가장 큰 예이지만 동일한 식물과 암석을보고 게다가 재료의 새로운 조합과 Taco Bell이라는 게임의 새로운 버전으로 재결합된다면 놀랍습니다.
즉, 출시 이후 Mans Sky를 플레이하지 않아도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가벼운 우주 시뮬레이션, 의자를 뒤로 젖히고 평화롭게 탐험할 수 있는 엘리트 데인저러스 또는 스타 시티즌을 찾고 있다면 특히 2016년에 구입했고 Steam 라이브러리에서 계속 돌아다니고 있다면 다시 한 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중 일부는 해당 사항이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Skyrimand의 다른 Elder Scrollsentries는 이 목록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게이머는 Bethesdas buggy 걸작에 대해 적어도 들어본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오리지널 영화로 끝나지 않는 오픈월드 영화를 원하신다면 “오늘의 머리로 읽어도 좋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신성 로마 제국을 배경으로 한 실제 스카이림이며 그것이 되감는 방식입니다. 그의 아들은 대장장이입니다. 약 1400년경의 가난한 사회에서 이동하는 것은 시간을 필요로 하고 정말 중요합니다. 당신은 토끼를 사냥하기 위해 나쁜 귀족 갑옷을 방황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칼로 몇 시간 동안 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개발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깊이가 있고 Bethesdas 게임과 마찬가지로 약간 거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toKingdom은 Deliverances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그 놀라운 야망과 독특한 미학으로 인해 게임의 거친 가장자리가 결코 폰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독일이 올 것입니다. Deliverances는 확실히 틈새 시장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리비아스 3부작 마녀들의 마지막 장은 시리즈로 유명한 암울하고 사실적인 분위기와 싱글을 기반으로 한 세계가 뒤섞여 있다. 스카이림버트는 전혀 다른 작품이다.
경험을 망치기보다는 그냥 위쳐 3: 와일드 헌트가 희귀한 별 5개 리뷰를 얻었고 PCWorlds 2015 올해의 게임 상을 쉽게 받았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내 시대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서두르면 60~80시간이면 끝납니다. 상상력을 발휘하고 싶습니까? 이 나라에서 모든 재미를 가져갈 수 있는 능력이 지겹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XCOM 2는 외계인에게 넘쳐나는 세상에서 XCOM이 게릴라 세력이 되면서 당신을 공격하게 하여 원작의 리부트 못지않게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당신은 위협으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군대를 지휘합니다. 진짜 농담입니다. 특공대 중 한 명이 죽으면 힘들게 얻은 경험을 가지고 죽은 것입니다. 실수가 너무 많으면 스쿼드가 신인과 함께 쌓여 수의사가 신음하는 대신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전술적, 턴제 전투 XCOM 2는 맵과 적들이 매 전투마다 무작위로 지정되어 힘들지만, 당신의 움직임을 생각할 시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전략적 단계에서는 재정을 관리하고 XCOM의 영향력을 확장하며 새로운 기술을 찾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반격을 피하고 부족한 자원을 저글링하면서 상처를 입은 외계인을 공격하는 것 사이. 훌륭 하군요.
이 게임은 무한한 재생성을 제공하지만 기본 시나리오에 불만이 있는 경우 두 가지 모드에서 XCOM 2를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선택받은 자의 전쟁은 수많은 새로운 파벌, 적, 스토리라인을 추가하는 Firaxis의 공식 확장입니다. 무기 등 강력한 반면, 강력한Long War 2total 변환 모드는 게임 기간을 연장하고 전략적 지도 및 자원 계획의 중요성을 더합니다. 둘 다 훌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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