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 Intel은 오늘 Newzoo와 협력하여 "게임의 다양성과 포용성"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는 게임의 접근성과 포용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업계 격차와 주요 통찰력을 식별합니다.
"게임 공간 전반에 걸쳐 다양성과 포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업계는 다양한 게임 청중의 요구를 듣고 이에 따라 행동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보다 저렴하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글로벌 고객을 더 잘 이해하려는 인텔의 바람의 일환으로 인텔은 이 보고서에서 주요 교훈을 얻고 모든 배경과 계층의 게이머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내부 및 외부 프로그램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마커스 케네디, 인텔 게임 및 e스포츠 부문 총책임자
정의: 게임 및 e스포츠 분석의 선두 제공업체인 Newzoo는 스스로를 게이머로 식별한 10세에서 65세 사이의 미국 개인 1,824명을 대상으로 독립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게임 시장은 플레이어 기반과 게임 자체 모두에서 다양한 표현에서 뒤쳐져 있습니다. 여성, 유색인종, LGBTQIA+ 커뮤니티 및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종종 간과됩니다.
연구의 주요 통찰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의 다양성과 포용성은 다양한 청중에게 중요합니다. 게이머의 47%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이는 게시자와 개발자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놓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더 다양한 캐릭터가 있는 비디오 게임은 더 넓은 그룹의 게이머에게 어필하고 더 많은 청중에서 게임 장르 또는 프랜차이즈의 인기를 높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 접근성과 경제성은 게임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강화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게임의 접근성 옵션이 향상되고 있지만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생산자를 위한 기회 중 하나는 프리미엄 가격 제품에서 제외된 낮은 사회경제적 범주의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특히 유색인종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게임 라이브러리 구독의 인기를 보면 접근성의 중요성이 더욱 분명해집니다.
- 게이머는 회사가 입장을 취하기를 원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게이머의 절반 이상이 응답자의 인종, 성 정체성 또는 성적 취향, 장애 여부와 관계없이 브랜드가 사회적 문제에 대해 적극적인 입장을 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정 문제에 대한 경계선에 앉아 있는 것이 회사에게는 더 안전한 옵션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적극적인 입장을 취하는 것은 다양한 게임 청중 사이에서 참여도와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이유: 2022년까지 전 세계에는 약 27억 명의 게이머가 있게 될 것이며 인텔은 이 방대하고 다양한 게임 커뮤니티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인텔은 이러한 중요한 통찰력을 공유하면 업계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 제대로 대표되지 않는 커뮤니티에서 게이머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알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가 정보: Newzoo 웹사이트 에서 전체 보고서를 읽어 보세요 .
'브랜드관 > 인텔'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el과 QuTech, 양자 상호 연결 병목 현상 해결의 발전을 시연 (0) | 2021.10.21 |
---|---|
인텔 AI, 유럽에서 제지 프로세스 가속화 지원 (0) | 2021.10.21 |
인텔, 모바일용 새로운 11세대 코어 출시 (0) | 2021.10.21 |
인텔 기술이 적용된 자율 로봇이 COVID-19 환자를 분류합니다. (0) | 2021.10.21 |
정부 관리, 인텔의 오레곤 및 애리조나 제조 현장 견학 (0) | 2021.10.21 |
ntel World Open: 5월에 도쿄로 가는 길 시작 (0) | 2021.10.21 |
인텔, 뉴멕시코 제조 운영 확장을 위해 35억 달러 투자 (0) | 2021.10.21 |
인텔, 뉴멕시코 투자 발표(재생) (0) | 2021.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