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Imperium Games에서 개발한 Space Trade 및 CCC 게임 Star Citizen은 팬 모금 기금에서 4억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습니다.
이 게임은 2012년에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개발자들은 지난 9년 동안 커뮤니티에서 벌어들인 막대한 돈에도 불구하고 아직 정식 버전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스타 시티즌은 10년 전인 2011년부터 시작된 오랜 제작 과정으로 비판을 받은 멀티플레이어 우주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우주 시뮬레이터, FPS 게임, MMO와 같은 다양한 게임 장르에서 파생된 게임 모드와 게임 플레이에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4가지 플레이 가능한 모드를 결합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초기 출시 날짜는 원래 2014년으로 계획되었지만 여러 차례 지연된 후 실제 출시 날짜는 계획되거나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스타 시티즌의 제작자 크리스토퍼 로버츠(Christopher Roberts)는 팬에게 자신의 개발 계획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Cloud Imperium Games는 2주마다 로드맵 업데이트를 팬들과 공유합니다. 로드맵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변경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와 통찰력이 포함됩니다. 한 팬은 이 회사가 게임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없는 개념을 구매하도록 고객을 오도하는 것을 포함하여 투명성이 부족하다고 보고했습니다.
게임 개발은 Crytek에 대한 저작권 침해와 관련된 여러 소송과 크라우드 펀딩 커뮤니티의 반환 요청 이후 거의 10년 동안 상당한 논란이 있었습니다. Polygon에 따르면 2015년 게임 후원자의 약 25%가 환불에 관심을 표명했으며, 이는 2016년 서비스 조건이 변경되어 환불 자격 요건이 폐지된 환불 조항이 폐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개발자는 플랫폼에서 지난 주 최신 게임에 대해 팬들에게 업데이트했으며, 새로운 손상 유형, 새로운 비행, 게임 내 운전 및 차량 모델, 이라는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최신 빌드 및 개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메모를 공유했습니다. 솔라 버스트.
2020년 9월 IGN을 방문했을 때 Roberts는 팬들에게 게임에 대해 약속한 게임 플레이 기능이 헛된 꿈이 아니며 게임 출시를 위해 10년 또는 20년을 더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Star Citizen은 예측 가능한 출시 날짜가 없으며 현재까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디오 게임 프로젝트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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